티스토리 뷰


최근 불거진 김연아 선수의 소속사 문제를 보면서,대체 무엇때문에 그렇게까지 치졸한 언론플레이를 하는건지 답답한 마음입니다.하나같이 IB스포츠의 보도자료같은 기사가 쏟아지는 상황에서 김연아 선수의 입장 표명은 없는 상태입니다.지금까지 언론을 상대한건 IB스포츠 소관이었을테니 당연한 결과겠죠.뭐 이러쿵 저러쿵 할 말은 많겠지만,우선 며칠만 조용히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정식 계약기간(4/30)이 지나고나면,어떤식으로든 결론이 나겠죠.김연아 선수나 어머님이나 현명한 분들이니까 어떤 결정을 하던 그 선택을 존중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여튼 지금 IB스포츠가 보여주고 있는 추태는 기억해 두겠습니다.

IB의 기사로 인해 주말을 너무 짜증나고 힘들게 보내던 중에,피식하고 웃게 만드는 사진을 발견했습니다.우선 결과가 나올때까지는 맘을 가라앉히고 기분전환을 하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너무도 간결한 기사와 함께 실렸던 소나무 사진을 하나 소개합니다.

처음 이 기사제목을 봤을땐 좀 삐딱한 시선으로 보게 됬습니다."아무리 김연아 선수가 대세라지만 이제 소나무까지 엮어서 뭘 어쩌겠다는 건지..." 하면서 말이죠.기분이 안좋은 상태여서 더 삐딱하게 보였을 겁니다.


충주에 김연아 닮은 소나무

▲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미륵리에서 하늘재를 2㎞가량 오르다보면 '피겨퀸' 김연아의 스케이팅 모습을 닮은 소나무가 등산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연합뉴스



















그런데 사진을 보는 순간.......어라?...절묘한데?? 풉!! 푸하하하하하....터져버렸습니다.




"저 정도 자세면 최고레벨에 가산점까지 두둑하게 받겠는걸ㅋㅋㅋ"하며 한참을 웃다가,

"분명 김연아 선수의 스케이팅 동작을 닮긴 닮았는데...얼른 보기엔 스파이럴? 비엘만 스핀? .....오 그래 비슷한데~"
하며 유사한 사진을 뒤져봤더니,





  타이스의 명상곡 갈라 중 스파이럴 동작인데,비슷한가요??....어딘가 2% 부족해 보이는 듯.(이미지 출처:숑님)













오 아라베스크보다 더 비슷해보이네요......연합뉴스 사진인데 주소를 모르겠어서 안쓸려고 했는데....근데 너무 유사한 사진이라....










와우~~ 방향이 달라서 그렇지 제 생각엔 이게 가장 비슷한거 같네요....두 팔을 들어올린 모습까지.(이미지 출처:대륙횡단님)








피겨 스케이팅을 잘 아는 분이 아니라면,저 나무를 보고 김연아 선수를 닮았다는 생각을 하기 어려웠을텐데, 그죠??
아무래도 저 기자분은 피겨팬이 아닌가 싶네요.아쉽게도 기사도 저게 전부다고 기자 이름도 없고 그러네요.


별건 아니지만,이번 IB의 추태로 짜증나셨던 분들 잠시나마 웃으시는 시간 되셨길 바라구요^^

전 이번 포스트을 핑계로 월드와 올림픽 사진을 다시보니 밀려들던 짜증도 사라지고, 뿌듯하니 좋드라구요^^

그나저나 여러분들 보시기엔 어떤 사진이 가장 비슷해 보이시나요??






관련글



추천 재미나게 보셨다면 노란별과 손가락 한번씩 눌러주시는 쎈쑤... ☜ 로그인 안하셔도 되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