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 좀 벌었다고 흥청망청 막쓰는 김연아?
이거 제목보시고 욱하시는 분들 계실지 모르겠는데요.어제 예고한데로 오늘은 좀 유쾌한 낚시성 포스트입니다.저도 다른 곳에서 처음 저 제목을 봤을때 "이건 또 뭐야?" 하면서 들어갔다가 실제 내용을 보고는 흐뭇함과 유쾌함을 느꼈던 기억이 있습니다.여러분들도 그러셔야할텐데...



언젠가 제가 김연아 선수의 기부내역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당시에 많은 분들이 몰랐던 사실이라며 놀라셨던 기억이 납니다.그 후에 천안함 관련해서 기부 내역이 추가되기도 했었죠.(관련 포스트)


자 이번엔 기부 내역 리스트를 보고나서 네티즌들이 남긴 센스 넘치는 댓글들 좀 보시죠.(출처:피겨갤러리)



제가 기부 내역에 대해서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이렇습니다.

음,지난 무릎팍 도사 김연아편 다들 보셨죠? 1부에서는 김연아 선수를 비롯한 피겨 선수들의 열악한 훈련 환경을 보시고 많이들 놀라셨고, 또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할 줄 아는 김연아 선수의 따뜻한 인간미를 느낄 수 있는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열악한 훈련 환경에 대해서는 많이들 아실 거라고 생각했었는데,너무 많은 분들이 모르셨다는게 상당히 의외였습니다.그래서 1부 이후에 2부를 기다리며 들었던 생각이 하나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공중파에서 김연아 선수의 기부 내역에 대해 한번쯤 짚어주면 좋겠다는 거였습니다.열악한 훈련 환경에 놀란 분들이 많으신 것 처럼 기부 내역에 대해서도 모르는 분들이 많을테니까요.

그런데 기부 내역은 빠졌더군요.못내 아쉬웠지만,나머지 내용들이 너무 훌륭했기에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그 아쉬움을 달래려 이번 기회에 한번 더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김연아 선수의 기부내역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껜 새로운 정보가 될테고,이미 아시는 분들은 재치넘치는 댓들들을 보시면서 한번 웃으시라는 의미에서요^^







관련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