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겨와 축구 유망주를 후원합니다.이승기 김연아 "스마일 보이" 롹버전

얼마전에 김연아 선수가 이승기와 듀엣으로 가수에 데뷔한다는 기사가 나온 적이 있습니다.디지털 싱글 음반을 낸다는 기사도 있었구요.물론 싹~ 다 씨잘데기 없는 소리라는거 소개해드렸었죠??그나저나 지난번 승리의 함성도 그렇고 이번 곡도 그렇고 노래를 참 잘하긴 잘하네요.

여튼 알고보니 월드컵의 분위기도 달구고,디지털 음원 판매 수익금으로 축구와 피겨 스케이팅 유망주들을 후원하는 차원에서 만들어진 노래라네요.더구나 피겨 유망주는 올댓스포츠에서 선정한다고 합니다.
이런 저런 가십성 억측이 있었지만,실제 담겨진 취지를 듣고나니 맘이 훈훈해 집니다.

피겨라는 종목이 경제적인 부담이 크다보니,개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피겨를 그만두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국내 피겨 환경은 그야말로 열악한 상황이라는거 그동안 여러차례 말씀도 드렸고,저번주 무릎팍 도사에서도 많이들 보셨을 겁니다.

빙상 연맹에서 좀 멀리 보고 커다란 틀을 만들어가야 할텐데 말이죠.

국내 경기나 아이스쇼 관람하는 것,그리고 맘으로나마 응원을 보내는 것,그리고 작지만 이런 기회에 조금 참여해 주는 것.뭐 이런거 말고는 피겨팬들이 할 수 있는게 거의......

그래서 갑자기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아무런 자격 조건없구요.선착순 입니다. 

딱 10분께 이승기 김연아가 부른 "스마일 보이" 롹버전, mp3,bgm 중 원하는 것으로 드리겠습니다.

비밀댓글로 mp3 인지 bgm 인지와 다음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다음 아이디가 없으면 보낼 수가 없네요)..........신청 마감됬습니다^^






아래는 다음 뮤직에 소개된 내용을 옮겨 왔습니다.음악 들으면서 한번씩 읽어보세요^^



이승기와 김연아’가 유소년 축구를 후원한다! 
<스마일 보이> 록버전 음원을 6월 1일 온라인에 공개하고 수익금을 축구 및 피겨 유망주에게 후원하기로 밝혔다 





2010년 최고의 국민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민남매’ 이승기, 김연아가 함께한 KB금융그룹의 광고가 연일 화제다. 광고에 사용되어진 어쿠스틱 버전에 이어서 많은 팬들이 기대해 온 <스마일 보이> 록 버전 전 곡이 드디어 6월 1일 온라인에서 공개된다. 
2010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국민 남매’ 이승기와 김연아가 함께 부른 록 버전 <스마일 보이>는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어진 어쿠스틱 버전과는 다른 빠른 템포의 록 버전곡으로 김연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이승기의 시원한 가창력이 조화롭게 잘 어울어져 있다. 특히 이번 온라인에 공개되는 <스마일 보이>의 음원 수익금은 ‘이승기’ ‘김연아’ 두 사람의 이름으로 대한민국 축구 및 피겨 유망주에게 후원하기로 결정했고 KB금융그룹도 함께 참여하기로 함에 따라 대한민국 축구와 피겨 꿈나무들에게 더 큰 희망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 
축구와 피겨 유망주는 KB금융그룹과 (주)올댓스포츠에서 선정한다. 
또한 이승기와 김연아가 함께한 모습을 담은 영상도 곧 온라인에 공개될 예정인데 국민 훈남과 피겨여왕 당대 최고의 선남선녀가 만난 모습 또한 두 국민스타를 성원하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기, 김연아가 함께한 록 버전 <스마일 보이>가 이번 6월, 온 국민에게 큰 희망을 전하는 노래가 될 것이다. 

                                                                                                             (글.그림.가사 출처 : 다음뮤직)


녹음 과정등이 담긴 뮤직비디오 감상.




축구 유망주들도 많은 지원이 필요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피겨 유망주들에게 좀 더 많이 돌아갔으면 하는 욕심을 가져봅니다.

주말이니까 가볍게 쉬어가는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