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확한 기억은 안나는데 아마 1월 말이나 2월 초였던거 같은데요."함께 사는 세상이야기"라는 타이틀로 다양한 사회상을 넓은 식견과 필력으로 꾸준히 전해주시는 탐진강님께서 블로그 방문자 1천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하셨습니다.

절대로 오타아니고 1천만명 맞습니다, 맞고요......다시봐두 참 놀라운 숫자네요~~~전 뭐 평생해두 안될 거 같은데...

좌우간 이런 어마어마한 일을 축하하지 않으면 뭘 축하하겠습니까? 그래서 축하드린다는 댓글을 달았죠. 정말 머 걍 아무 생각읍씨.

그리고는 머 덜렁덜렁, 술렁술렁 놀구 있는데, 탐진강님 블로그 방문자 1천만명 돌파 이벤트에 제가 당첨되었다는 사실을 알려주시는게 아니겠습니까?....



                  아~놔 올해 진짜 왜 이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벤트 선물을 기브코리아라는 곳에서 취급하는 제품중에서 선택하라시길래 사이트를 방문해 봤더니...


기브코리아


역시 이런 선택만 봐도 뭔가 다르긴 다르다는 생각이 파박!!!! 방문자가 괜히 많은게 아니겠죠!!
아직 제품이 다양하지는 못하지만 점차 나아지겠죠?









여러 제품중에서 전 "친환경 손 세정제"를 선택했습니다.......그리고 지난 주말경에 드뎌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기브코리아 손 세정제

제발 눕히지 말라고 적혀있는데 무지 간절해 보입니다^^












엄청 꼼꼼하고 세심하게 포장되 있더군요.....간단한 메모와 함께^^....이런 작은 부분에서도 역시 느껴지는게 있습니다.













            요게 메인이고,







           요건 리필용 1000ml........일단 양이 많아서 든든하네요^^








요것은 외출할때나 여행갈때 딱 좋을 거 같은 휴대용 싸이즈^^









          요렇게 단란한 세식구네요.










개인위생,청결,세균.....더 말하지 않아도 잘 아실겁니다.지금 두드리는 자판도.....낼름 집어먹는 김밥도....심지어 휴대폰도....
아래 이미지에서도 나오지만,사람이 걸릴 수 있는 질병의 70%는 손을 통해서 감염된다는거....그리고 비누로는 세균을 다 제거할 수 없다는거......




전 친환경도 좋고 99.9% 세균 박멸도 좋고 다 좋은데요.그중에서도 비누나 물없이 사용한다는게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야외활동 할때,대중교통 손잡이들, 식당에서 등등 거의 생활 전반에서 요긴하게 사용될거 같네요.

특히 저는 낚시가서 씻기가 어려울때 있는데 그때 아주 지대루네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할 수도 있는 안전성에 관해서 실험한 결과와 기타 부가적인 설명은 ☞ 요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올해는 탐진강님 하고 기브코리아 덕분에 저두 좀 깨끗해 지겠는걸요?ㅎㅎ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