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벤쿠버 동계 올림픽의 여운이 채 가시지도 않았는데 또다른 대회가 하나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바로 다음 올림픽의 주역이 될 지도 모르는 어린 꿈나무들이 출전하는 세계 쥬니어 피겨 선수권 대회(Jr World)가 3.8~3.14일까지 네델란드에서 열립니다.

우리나라는 귀여운 윤예지 선수와 남자 피겨의 대들보인 김민석 선수가 대표로 출전합니다.김연아 선수와 함께 한국 피겨를 짊어지고 나갈 우리 어린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참고로 윤예지 선수는 이번 벤쿠버 올림픽에 김연아 선수와 함께 출전해서 기대이상의 연기를 보여준 곽민정 선수와 동갑내기인(생일은 많이 늦음) 또다른 유망주라는거 다들 아실테고,김민석 선수는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나지는 않았지만 부단한 연습으로 트리플 악셀 점프도 가능한 노력형 훈남이랍니다.



윤예지 선수
                     
                              윤예지 선수는 부상에서 회복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김민석 선수

                             우리 남자피겨의 대들보 김민석 선수...너무 잘 생겼죠?^^


                                                       ( 2009 FOI 윤예지,김민석 선수 이미지 출처 : http://panther.tistory.com)








우리나라 피겨 국가대표 선수들은 어쩌면 저렇게 하나같이 다들 실력과 외모가 출중한지.......으이구 그냥 ㅎㅎㅎ

그럼 이쯤해서 쥬니어 월드의 자세한 일정을 알아볼까요??



                                       
                                                      (위 시간은 모두 현지 시간이구요.시차는 우리나라가 8시간 정도 빠릅니다)










출전 선수 명단중에서 우리나라 선수 부분만 짤랐습니다. (참고로 우측에 붙은 S 는 예비선수 명단입니다.)







                                                  ※ 남녀 싱글,페어,아이스댄스 등 전체 출전 선수 명단을 보시려면    ☞ 요기로

 





우리나라 시간으로 보면 8시간을 더하면 되니까

남자부 김민석 선수는 3월 10일 수요일 오후나 밤시간에 쇼트 경기를 치루고요.프리는 3월 12일 금요일 새벽시간이 되겠네요.

그리고 김연아 선수와 같은 IB 소속의 윤예지 선수는 3월 12일 금요일 오후나 밤시간에 쇼트,3월 13일 토요일 저녁에 프리 경기를,

시상식과 갈라는 우리 시간으로 3월 14일 일요일 새벽이 되겠네요.





벤쿠버 동계 올림픽 피겨 경기에서 김연아 선수의 금메달과 곽민정 선수의 선전으로 피겨의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바로 그 올림픽을 바라보며 미래를 꿈꾸는 피겨 국가대표 윤예지,김민석 선수가 이번 세계 쥬니어 피겨 선수권 대회에 참가합니다.

아직은 부족한 점이 있겠지만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2010.01.15 제2의 김연아 "윤예지" 선수를 아시나요?






★★ 추가 내용

ISU 명단에는 아직 변화가 없는데 윤예지 선수가 부상으로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쥬니어 월드라는 큰 대회 경험을 쌓는 것도 좋지만,더 먼 앞날을 위해서는 부상치료에 집중하는게 현명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출전을 못한다면 많이 아쉽겠지만,부상 얼른 털어버리고 건강한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결국 윤예지 선수는 허리부상으로 기권하는거 같습니다.대신에 국가대표 상비군 김혜린(16) 선수가 참가한다고 합니다.예비 명단에는 아직 신나희 선수로 되어있는데 정확하게는 좀 더 기다려봐야 할 듯 합니다.(다시 확인해보니 김혜린 선수로 바꼈네요)




 

추천 노란별하고 손가락 한번씩 눌러주시면 대박나신다는 소문이.....로그인 안하셔두 되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