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토리노 세계 선수권 대회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경기가 막 시작됬습니다.이제 곧 곽민정 선수가 경기에 나섭니다.결과각 나오는데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막 곽민정 선수 바로 앞 선수의 연기가 끝났습니다.(20:50분 현재)


응원 많이 해주세요^^




곽민정 선수 경기가 끝났습니다.수고많았구요.



전체적으로 연기는 굉장히 좋았다고 생각합니다.처음 3러츠 2토 컴비네이션 점프중 러츠 랜딩이 좀 어려웠는데 잘 버텨냈구요.쭉 잘 이어가다가 단독 3러츠를 팝하고 3살코 2악셀 시퀀스에서 2악셀을 싱글로.....그리고 나머지는 팔움직임도 부드럽고 우아해졌네요.

그런데 무슨 이유인지 점수는 참 이해할 수 없습니다.......

올림픽 이후 짧은 시간 캐나다에서 훈련을 했는데,정말 기대이상으로 발전해 온 걸 보니 곽민정 선수 너무 대견하고 자랑스럽습니다.스케이팅 스킬이라는게 이렇게 금방 좋아질수도 있는건지 놀랍습니다.지금의 결과에 너무 실망하지말고 꾸준이 연습하면 지금보다 훨 나은 곽민정 선수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그동안 고생 많았으니 이제 훌훌 털고 편안히 좀 쉬었으면 좋겠네요.(21:00)




잠시후 김연아 선수의 경기때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일본 안도 미키 선수 연기가 끝나면 김연아 선수가 나옵니다.
그런데 오늘 전체적으로 선수들 연기가 올림픽에 비해서 못미치는 경향을 보입니다.빙질이 좀 않좋은지 많이들 넘어지네요.


암튼 김연아 선수 모든 걸 털어버리고 즐기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경기후에도 결과에 상관없이 웃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23:10)





이제 김연아 선수가 나왔습니다.(23:16분).......스스로 납득할 만한 경기를 할 수 있기를...


힘든 경기였는데 비교적 잘 견뎌내주었습니다.다 좋았는데요.3살코에서 한번 넘어지는 실수를 했고요,마지막 더블악셀에서 팝을 했네요.그걸 제외하면 생각보다 잘 견뎌준거 같습니다.......김연아 선수 스스로도 완전히 만족할수는 없겠지만,납득할 만한 경기였다고 생각하는 듯 합니다.관중들의 반응도 올림픽 챔피언의 연기를 인정하는 분위기였습니다.기립하는 관중들도 많이 있었구요.

....점수가 문제긴한데.....어떤 점수가 나올지 저도 궁금하네요.(23:24)





일단 점수는 이렇게 나왔습니다.어제 김연아 선수의 쇼트 점수가 발표되고 관중들의 야유를 들었던 심판들이 오늘은 그래도 납득할 만한 점수를 준거 같습니다.물론 남아있는 선수들의 점수를 봐야겠지만요.

뭐 이제 경기는 끝이났으니 김연아,곽민정 선수 모두 경기에 대해서는 다 잊어버리고 편안하게 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김연아 선수의 명품 갈라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23:32)


나중에 최종 결과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는 모두 끝이 났습니다.







프리스케이팅 결과만 따로 보면





결과에 대한 아쉬움은 어떤 대회를 치루든 항상 남는 거라고 보구요.쇼트에서의 실수가 프리 스케이팅 경기를 치루는데 두려움으로 작용할 수 있어서 그게 가장 걱정이었는데,김연아 선수는 역시 그걸 이겨내고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그런 어려운 상황에서도 프리스케이팅 1위에 은메달을 획득했다는거 박수 쳐주고 싶습니다.

이제 부담 다 털어내고 갈라에서 멋진 연기 부탁드리구요.4월 아이스쇼에서 만나요^^(전혀 쉬지도 못하겠네요.ㅠㅠ)


그리고 이번 월드에서 곽민정 선수의 발전 가능성이 여실히 나타난 것도 아주 반가운 일이었습니다.처음 출전한 월드에서 프리컷을 통과했으니 좋은 경험이 됬을 거구요.앞으로 기대가 많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김연아 선수...월드 챔피언쉽 은메달 축하합니다^^  (01.05분)








이제 한동안은 피겨 스케이팅 이야기를 할 기회가 별로 없겠네요......갑자기 생각나면 또 어찌될지 모르겠지만요^^

어쨌든 김연아 선수로 인해 또 곽민정,김민석 선수로 인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모두 고맙습니다.





추천 노란별하고 손가락 한번씩 눌러주시면 대박나신다는 소문이.....로그인 안하셔두 되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