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11월말에 티스토리에 둥지를 틀었으니까 벌써 5개월이 넘어가네요.아직도 한없이 부족하지만,이제 겨우 초보티는 벗은거 같은데...세월 참 빠릅니다.근데 다른분들 이야기로만 알았던 애드센스 수익을 드디어 저두 지급받게 됬습니다.뭐 그리 큰돈은 아니지만,이거 무지 뿌듯하구 그러네요.ㅎㅎㅎ

근데 전 왜 그렇게 생각했는지 모르겠는데,처음부터 애드센스는 링크프라이스처럼 다다음달에 지급된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네요.
그런데 다른 블로그에 놀러갔다가 지급처리중이라는 메세지가 떳다는 소리를 듣고, 저두 그냥 한번 확인을 했는데.....어라?? 저두 지급처리중이라고 떡하니 되있는 겁니다.그래서 알아봤더니 이달말에 지급이 되는 거네요.....뭐 언제 받아두 받는거지만,괜히 기분이 더 좋아지데요^^

우선 요 음악을 들어보시공....뭔가 상큼하면서 동심을 느끼실 수 있을...아님 말구요^^







그래서 이 기쁨을 이웃님들과 나누려고,뭐 지극히 약소하지만......예의상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로 약소한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조촐하게 하는 것보다 나중에 좀 그럴싸하게 하는게 나을까?? 라는 생각도 있습니다만,그간 여러 이웃님들께 받기만 한것이 영 맘에 걸려서,부족하지만 그냥 성의 표시라도 하기로 했습니다.

맨 아래 단서 조항이 있는데요.잘 읽어보시고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1.김연아 선수 관련도서  


ㅎㅎㅎ...또 김연아...네 맞습니다.ㅋㅋㅋ

시중에 나와있는 책들 중에 괜히 김연아 선수 이름에 숟가락 얹으려는 책들 많은데요.그런책 사시면 안됩니다.아래 소개하는 책들은 정확히 김연아 선수,어머님,브라이언 오서코치...이렇게 저자가 확실한 사람들인거 다 아시죠??

김연아 선수와 관련된 4가지 책들 중에서 한권을 택하시면 됩니다........조촐하게 두 분께 드리겠습니다.



뭐 별다른 설명 필요없겠죠??











 2.이웃님 출간 도서  


네!! 또 책입니다.... 블로그 하시면서 책 내신 분들 꽤 많으신데요.그중에서 가끔이라도 왕래하면서 댓글도 몇번 주고받은 이웃님들 책들만 골랐습니다.전부 다 소개하는 것은 무리라서.....또 많이 드리지도 못하니까요.


순서가 랜덤으로 바뀌는지 어떨른지 모르겠네요....역시 두분께 드리겠습니다.

그냥 닉네임 가나다순으로 운영하는 블로그 주소만 알려드리겠습니다.워낙 유명한 분들이니까 한번씩 들러보세요.




인터넷 돈벌기 특강 : 머니야머니야님 블로그

닌텐도처럼 창조한다는 것 : 멀티라이터님 블로그

악랄가츠의 군대이야기 : 악랄가츠님 블로그

마음을 다스리는 산행 : pennpenn님 블로그












 3.난 죽어도 이 책이 읽고 싶다  


위에 나온 책들도 좋지만,난 죽어도 이 책이 꼭 읽고 싶다.하시는 분 한분께....나름데로 사연을 남겨주시면 10.000 원짜리 도서문화 상품권을 드리겠습니다.가격이 모자라면 그건 알아서 해결하시길...^^

특별히 그런 분이 안계시다면,위에 책 신청하시는 상황을 봐서 한분을 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마우스 패드/스피드 배터리  


원래 이번 이벤트는 책만 할려고 했으나,학교 다닐때도 책 잘 안읽었는데....전부 책만 있다고 하시는 분들 계실거 같아서 하나 더.
이번달에 수익을 지급받는 걸 알고,괜히 기분이 좋아서 마우스 패드 하나 장만했습니다.손목 좀 덜 아프라구^^

그러다 요거 필요한 분들이 계실까 싶어서 하나 더 들고 왔습니다.



이렇게 생겼구요. 생긴데로 부담없이 저렴한 넘입니다.^^












 5.혹시 원하시는 분이 계시면  


이건 뭐 이벤트 상품이라고 할 수는 없구요.혹시 필요하신분이 계시면 드리겠습니다.



외출이나 여행가서 급하게 연락해야 하는데,휴대폰 배터리가 다 됬을때 비상용으로^^




그리고

레뷰 프론티어 음반 리뷰에 참여했던 여성 3인조 "세이렌" 싱글 앨범,
윤뽀님 나눔이벤트에서 받은 시크릿가든 "songs from a secret garden"
마지막으로 일렉피아니스트 막심 1집 "the piano player"


뭐 다 중고 앨범에 잡탕입니다.어지간하면 한분께 몰아드렸으면 좋겠구요.상황에 따라 두분께 드릴 수도 있겠네요.













 당첨자 선정 방법  


1.지극히 객관적임을 가장한 쥔장 맘대로.......쥔장의 횡포라고 하셔도 할 수 없음.

2.가장 필요하다고 느끼게 하는 분께 우선권 드림.   

3.과부 마음은 홀아비가 안다고.......각종 우수블로그 타이틀이 없는 변방 영세블로그에 가산점 부여

4.rss 구독자,다음뷰 구독자 분들께 가산점 부여

5.선착순 전혀 관계 없음/댓글 많이 다는거 전혀 관계 없음/처음 오신분도 관계 없음/그러나 이웃분들이 유리한 건 사실임

6.이웃님들 책을 받으신 분은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그냥 책을 한번 더 소개해주는 정도면 충분합니다.)












 @@ 필독  단서 조항  



2번 상품,이웃님들 관련 도서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비밀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이유는 묻지 말아주세요......그러다 다치..











이 글은 28일에 작성한 거라서 아직 수익을 받은 건 아닙니다.혹시 고사이에 계정 정지나 뭐 그런 불상사가 생긴다면 ㅠㅠㅠㅠㅠ
뭐 그래도 이벤트는 예정대로 진행합니다.처음하는 이벤트여서 뭐 별것도 없는데 까탈스럽고 요란하기만 하네요.

맘같아선 더 좋은거,더 많이 드리고 싶지만 서로가 부담없는 선을 찾다보니 이렇게 결정하게 됬습니다.그리고 얼마전에 케이님께서 올린 포스트를 보고 생각한건데요.수익중에서 단돈 만원이라도 굿네이버스(쑥냥님 블로그)를 통해서 쬐금 나눠볼려구 합니다.


이제 언제 또 100달러를 만들어서 이벤트를 하게될지는 누구도 모른다죠^^

올해 안에 한번은 더 하는게 목표라면 목표랄까요?




여튼 차린건 없지만 많이 참여해주시구요. 결과발표는 일주일에서 열흘 안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