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드센스 첫 수익 - 웨스턴 유니언 퀵캐쉬
블로그 이벤트 글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블로그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지급 기준액에 도달했습니다.애드센스 계정에 지급 처리중이라는 작은 문구가 그렇게 반가울 줄은 미쳐 몰랐었네요.ㅠㅠㅠ



수익 지급받는게 처음이다보니 저는 월말이나 다음달 초에 지급되겠군....이런 막연한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첫 수익 기념 블로그 이벤트 글을 작성하고 웨스턴 유니언 퀵캐쉬로 지급 받는 방법에 대한 검색을 하다보니.....구글에서 수익을 송금하면,제 계정에 지급개시라는 문구가 나타나고 그 옆 세부정보를 클릭하면,웨스턴 유니언 퀵캐쉬 수령을 위해 필요한 것들이 주르륵 나온다네요.

검색 한번이면,필요한 것들이 주르륵 나오는......모르는게 있어도 별 걱정이 없다죠.^^

그래서 저도 한번 애드센스 계정에 다시 가봤더니,옴마나!! 고 며칠 사이에 지급개시라는 문구가.....yes!!

5월 10일까지 최종 계산된다는걸 보고는 그냥 별 생각없이 세부정보를 클릭해보았습니다.




오~ 바로 이거군요.저 MTCN 번호가 젤 중요하다고 하네요.그런데 응??? 지급일이 4/26일?? 벌써 지급되었다는 소리??

네 그렇습니다.이미 며칠 전에 지급이 되있는 상황이었습니다.그래서 다음날인 4/29일날 오후에 중소기업은행을 찾아서
드디어 애드센스 첫 수익을 지급 받았습니다.








기업은행에 갔더니 무슨 신청서를 주는데요.제 이름,주소,금액,MTCN 번호를 적고 신분증 제출하면,바로 지급해 주더군요.

단,주소나 이름을 영문으로 적어야 한다는거.....전 프린터가 없어서 종이에 메모해서 갔습니다.









비록 저녁때 친구들하고 술한잔 먹으면 딱 맞을 금액이지만,단순한 금액 이상의 값어치 같은게 느껴져서 기분이 참 좋더군요.

이상 흐뭇한 포스트를 마치겠습니다^^.....지금 이 수익으로 블로그 이벤트 하는 건 아시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