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 - 당신만 모르는 다이어트의 비밀, 예쁜 옷 앞에서 주눅 들었던 당신을 위한 책 !!!!

이 한줄이면 모든게 설명되지 싶네요.이웃블로거 분중에 우월한 엄친아 유전자를 타고난 트레이너 강님이 그간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주시던 내용중에 알짜베기만 묶어서 대박 기운이 느껴지는 책("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을 내셨습니다.

운동이나 책하고는 별로 못친한 전데요.슬쩍 넘겨보다가 저 카피를 보자마자 읽어보고 싶다는 욕구가 마구 생기네요.


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

책의 표지는 이렇게 훈남 훈녀의 염장질이구요^^





 

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

주르륵 넘기다 발견한 이 카피가 저를 훅~ 끌어당기네요.









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

흐흐흐......저만 모르는 다이어트의 비밀은 대체 뭘까요??











잘못 알려진 다이어트 상식이 좀 많더라구요.강력한 카피 문구에 제가 좀 흥분을 한 모양입니다...ㅎㅎㅎ











응??? 제가 아는 상식은 운동하기 전에 반드시 스트레칭을 하는 건데.....











하~~ 참 가려운 곳을 아주 박박 긁어주는 내용이 너무 많습니다.누구는 하루 세끼를 다 먹으면서도 다이어트 걱정이 없다는데.....



다이어트중에 외식을 피하지 말고 즐기라니....뭔가 믿는 구석이 있겠죠??









배고픈 다이어트는 끝.....무지 반가운 소리네요^^



무조건 굶는게 아니라 영양 균형에 맞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까지 꼼꼼하게...










 텍스트보다 일러스트나 이미지가 많아서 읽기에 부담이 적었습니다.










멋진 훈남 트레이너 강님의 모습.







우어어.....남자인 저보다 훨씬 우월한 저 복근.









여성 독자를 위한(?) 쬬꼬렛 복근은 써비스^^








책말고 뭐가 여러가지 있네요.







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

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

오~~ DVD.....훈남 트레이너 목소리도 궁금하네요.







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







트레이너 강님의 "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을 대충 살펴봤습니다.....삽화와 이미지가 많아서 읽는데 부담이 없구요.무엇보다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내용들이 꽉 들어차있어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책의 내용과 함께 DVD를 통해 훈남 트레이너의 설명과 시범을 따라하면 훨씬 능률적일테구요.그러다 혹 궁금한게 생기면 블로그나 까페에 질문을 할 수도 있을 겁니다.책에 보니까 피트니스 클럽 무료 체험권도 있던데 거리가 가까운 분들은 활용해보셔도 좋겠네요.
이 책 왠지 대박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책이나 운동하고 정말 안친한 저같은 사람도 건강에 대한 관심은 가지고 있는데요.사실 뭘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막연히 운동해야지.....라는 생각만 할 뿐.

전 이 책이 좋은 계기가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일단 읽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걸 보면요^^





(그런데 저 DVD는 어찌 꺼내나요?? 비닐을 찢어야하나요?? 이런 책을 안사봐서ㅠㅠ)






추천 노란별하고 손가락 한번씩 눌러주시면 몸짱되신다는 소문이.....로그인 안하셔두 되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