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aturally 7 - feel it (in the air tonight)
주말을 맞아서 정말 간만에 늦잠 한번 늘어지게 자고 싶었는데, 아침부터 무슨 공사를 하는지 그라인더 소리에, 그 도로 뚫을때 쓰는거 뭐죠? 나중엔 밥먹는 손도 덜덜덜덜 떨릴 것 같은 기계......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소리도 소리지만 진동이 심해서 도저히 누워있지를 못하겠더라구요. 먼지도 많이 날려서 PC 방으로 피신왔습니다.

오늘은 포스팅 쉴려고 했는데, 이렇게 된 김에 그냥 가볍게 음악 한곡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자표시 jurvetson

제가 예전에 차원이 다른 아카펠라라며 소개해드렸던 Naturally 7 이라는 그룹입니다. 아카펠라? 비트박스? 정확히 어떻게 불러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지난 포스트에서 어떤 TV 프로그램에 나와서 라이브로 불렀던 "wall of sound" 라는 곡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인터뷰중에 보컬 플레이라는 단어가 나오는 걸로 봐서 그렇게 부르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여튼 그때나 지금이나 입으로 어떻게 이런 소리가 나는지 참 신기한 친구들 입니다.

여러 곡 중에서 오늘은  feel it 이라는 곡을 소개합니다. 그 지하철에서 부른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로 퍼져나가면서, 그들을 세상에 알려준 곡이라고 할 수 있죠. 아래는 조회수 3백만이 넘어가는 뮤직비디오 영상입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전 베이스를 담당하는 친구가 자꾸 정이 가네요^^

 



feel it 에 (in the air tonight) 이 따라다니는 이유는 영국 출신 phil collins 의 in the air tonight 이라는 곡이 원곡이기 때문입니다.

음악은 가능하다면 다음 BGM 을 통해서 소개해드리고 싶은데, naturally 7 의 노래는 하나도 없네요.ㅠㅠ
부득이 유튜브 영상을 소개해드리구요. 나중에라도 다음 BGM이 나오면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푹푹 찌는 무더위와 짜증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는 시간이시길 바랍니다.

가을이 머지 않았습니다.^^






관련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