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는 눈이 자주 오지는 않았지만,한번 오면 폭설이어서 즐거움이나 낭만적인 느낌보다는 "또?..." 라는 느낌이 드는 거 같습니다.그런데 어쩌면 여름 국지성 집중호우도 그렇고 겨울 폭설도 그렇고, 기상이변으로 한때 발생하는 현상이 아니라 이제 매년 찾아올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좀 더 지켜보긴 해야겠지만,우리나라 기후가 그렇게 변해가는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좌우간에,

가장 최근에 폭설이 내렸을때,1월 중순에서 말경으로 기억합니다.올들어 첨으로 강화를 찾았습니다.목적은 얼음낚시터 물색^^


이곳은 강화권 얼음낚시의 메카 분오리지입니다.눈썰매장이 이쪽에도 생겼네요.매점있는 쪽에만 있었는데.....








눈이 얼마나 많이 쌓였는지 얼음낚시를 하려면 고생 좀 해야겠습니다.와우~텐트도 보이네요.













참,분오리지 가는 길에 있는 동막해수욕장입니다.시즌엔 이곳에 발디딜틈없이 텐트들이 들어서죠^^








서울에서 한시간 좀 더 걸리는 거리....멀리가지 않아도 겨울바다 볼 수 있다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카메라 배터리가 모두 방전되는 불상사가 생겨서 같이 갔던 친구넘 사진을 업어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



텐트안 꼬마는 훗날...강태공이 될 확률이 무척 높아보입니다^^





누가 만들었는지...눈사람이 곰같기도 하고^^.....카메라가 좋으니 줌으로 땡겨도 사진이 괜찮네요^^








넓지는 않지만 백사장도 있고,제법 해수욕장 모습을 갖춘 곳입니다.







이제 겨울 바다 구경도 했으니 다시 얼음낚시터를 찾으러 가봐야겠죠?? "무브~무브~"




이곳은 강화권 또다른 얼음낚시의 메카...망월수로 최하류권 모습입니다.









최하류권 다리 부근의 모습입니다.눈때문인지 출조인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강화 교산지로 흔쾌히 동행출조를 했던 김포에 사시는 열혈 낚시꾼이십니다^^








온세상이 순백으로 뒤덮힌.........낭만적인 동화속 모습인가요?








얼마전 내린 비로 지금은 저 눈들이 모두 녹아버렸을 겁니다.도심에 내리는 폭설은 많은 걱정거리들을 안겨줍니다.교외라고 걱정거리와 불편함이 다르지는 않을텐데.....이상하게 걱정보다는 낭만적으로 보게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눈만봐도 징글징글하시진 않으시죠?ㅎㅎㅎ






관련글
2009.12.29 지난 얼음낚시 - 강화 분오리지 / 하일지 / 광성수로
2010.02.08 분오리지 방향 손두부마을과 남취당의 한옥 이야기





추천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제겐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안하셔두 되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