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민정 마시멜로우 동영상
김연아 아이스쇼 페스타 온 아이스 2010에 참여한 곽민정 선수의 마시멜로우 연기 동영상입니다.아주 깜찍의 진수를 보여주네요.원래도 이뻤지만 최근 미모가 더 빛을 발하는거 같습니다.

스케이팅도 엄청나게 부드러워지고 스피드도 많이 좋아져서 앞으로의 발전이 무지무지 기대가 되는 곽민정 선수의 깜찍,발랄,통통튀는 마시멜로우...귀엽다고 깨물고 그러시면 안됩니다.ㅎㅎㅎ (유튭 anyoungMIN 님,피버스 안영 님)
















                   2부 The Voice Within (유튭 yunaworld1 님)





1부 마시멜로우가 통통튀는 발랄함을 보여줬다면, 2부The Voice Within 연기에서는 여성스런 우아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마냥 귀여운 이미지였는데, 머리스타일도 달라지고 프로그램 분위기,상체의 움직임 등등 너무도 성숙한 모습이어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중계방송이어서 긴장을 했는지 러츠 점프에서 넘어졌는데요.좀 아프게 넘어진거 같아서 ..ㅠㅠㅠ
그리고 이 두 프로그램 안무는 얼마전에 은퇴한 신예지 선수가 담당했다고 하네요...앞으로 안무가로써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이건 성시백 선수와 함께했던 프로야구 시구영상입니다.(유튭 Berze1121 님)












마지막으로 반가운 소식 하나 더 알려드리면,

김연아 선수는 시니어 그랑프리 파이널을 우승하고나서야 겨우 광고를 찍었으니,그때까지 겪은 경제적인 어려움은 뭐......ㅠㅠ

그런데 이제 김연아 선수의 성공으로 피겨 스케이팅 선수들을 바라보는 기업의 인식이 조금 달라졌는지 이례적으로 곽민정 선수가 광고를 한편 찍었습니다.어려운 형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거 같아서 아주 기쁜 마음이었습니다.

앞으로 좀 더 많은 선수들에게 기회가 있을 거라는 기대가 생기네요^^





목소리도 야무지고 .... 암튼 너무 귀여워요^^ (유튜브 lilmiznaughty56 님)









관련글








추천 노란별하고 손가락 한번씩 눌러주시면 대박나신다는 소문이.....로그인 안하셔두 되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