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아 타임지 100인 행사 멋진 사진들(오늘)
김연아 선수가 뉴욕 링컨센터에서 열린 타임 100인 행사에 참여했는데요.국제 영화제에서 자주 보던 레드 카펫위에 선 김연아 선수의 모습이 마치 유명 영화배우같다는 착각이 들 정도네요.쓸데없는 소리 치우고 바로 사진소개 들어갑니다.



원래 이쁘긴 했지만,어째 갈수록 더 예뻐지는거 같네요.








                     이번 타임 100인 행사에서 대표로 연설중인 클린턴









        프린스와 테일러 스위프트의 축하 공연 모습







                      기타 행사 모습





                                                                                                                      
              행사장에 직접 갔던 팬이 찍은 김연아 선수 모습                                        (사진출처 ; 피겨갤러리 타이스님)
    





                                                                                   
                                                                                                                      (사진출처 : 연합뉴스)


아직 어린데 뽑아주셔서 감사하다는 인터뷰 사진입니다.그밖에 자신이 좋아하는 레이디가가를 보고 싶다는 인터뷰를 했는데
그러고보니 레이디가가는 참석을 안한건지 사진이 보이질 않네요.


직접 행사장에 갔던 어느 팬의 이야기에 의하면,

저 짦은 레드 카펫을 지나는데 5분 이상이 걸렸다네요.하도 김연아 선수를 불러대서 사진 포즈 잡아주느라고...

또,일부 김연아 선수를 모르는 사람들은 "저 사람이 누구냐? 누군데 저렇게 환호성을 지르느냐? 유명 모델이냐??" 라고 물어보기도 했다네요.사실 스포츠 선수라기 보단 모델이나 영화배우같다는 생각이 들만도 하죠?


방송사 카메라들도 있었다니까 좀 다른 소식들도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이미 월드 챔피언과 올림픽 챔피언으로 국제적인 스포츠 스타의 자리에 오른 김연아 선수가,

이번 타임 100인 선정을 계기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스타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관련글






추천 노란별과 손가락 한번씩 눌러주시면 좀더 많은 분들이 이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안하셔두 되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