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아 타임지 100인 한국 여성 최초 선정 - 히어로즈 부문 어제 김연아 선수가 타임지 선정 "가장 영향력있는 100인" 히어로즈 부문에 선정됬다는 기분좋은 기사가 나왔습니다.김연아 선수의 진가를 세계인들에게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멋진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IB스포츠의 찌질한 언플에도 전혀 흔들리지 않은,아니 흔들릴 이유도 없었던 김연아 선수,그리고 올댓스포츠 박사장님^^....멋진 개업 선물이 되겠네요^^......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암만 생각해도 타이밍이 아주 예술이네요.타임지라서 그런가요?^^

김연아 선수는 어제 부산 국제 모터쇼에 참가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계약 만료를 앞두고 마지막까지 자신이 해야할 일을 묵묵히 행하는 걸 보니 대인배 김슨생이라는 애칭이 그냥 붙은게 아닌가 봅니다.이 소식을 들으면 조금 힘이 나겠네요^^


우선 후보 소개 영상을 잠깐 보시고(50초 정도에 김연아 선수하고 비가 소개됩니다)










 김연아 타임지 히어로즈 부문 선정 - 미쉘콴 축하메세지  







김연아, ‘타임 100인’에서 히어로즈 부분 선정

[JES 온누리]

'피겨 퀸' 김연아(20·고려대)가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됐다. 타임지는 29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100명의 명단을 발표했는데, 김연아는 '영웅' 부문의 25명 중 한 명으로 꼽혔다.

....중략

미셸 콴은 "김연아는 1998년 나가노 동계올림픽 당시 나의 퍼포먼스를 모두 외우고 있었다. 7살 때 그는 나를 보며 꿈을 키웠다고 했는데, 나는 그 말을 들은 지난해 여름을 잊을 수 없다"고 말문을 연 뒤 "그녀는 밴쿠버 올림픽에서 7살 때의 꿈을 이뤘다. '007 메들리'와 '조지 거쉬인의 피아노 협주곡' 연기를 통해 세계 최고 기록을 세웠을 뿐 아니라 사상 유례없는 강렬한 연기도 선보였다"고 극찬했다.

......이하생략






더구나 한때 피겨계를 지배했던 미쉘 콴이,김연아 선수의 어릴적 우상이었던 미쉘 콴이 저런 극찬을 해주니,이번 타임지 선정의 감동이 더더욱 남다르게 다가오는거 같습니다.역시 오래도록 기억되고 존경받는 선수들은 뭐가 달라도 다른가 봅니다.미쉘 콴 선수는 피겨 스케이팅 실력도 실력이지만,다른 사람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말과 행동에서 더 존경받는게 아닌가 합니다.










 각 부문 수상자 명단  


김연아 선수가 속한 히어로즈 부문 수상자들 명단을 조금만 살펴보면,







버락 오바마,빌 클린턴,필 미켈슨,오프라 윈프리,마크 제이콥스,스티브 잡스.... 뭐 더이상 말이 필요없는 이름들이죠.

각 부문 전체 선정자 명단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뉴욕 링컨 센터에서 파티가 열리는 모양인데요.저런 쟁쟁한 인물들과 한자리에서 파티를....ㄷㄷㄷ





더구나 이건희 전 회장,가수 비 등 남자들은 몇번 선정이 됬었지만,한국 여성으로는 최초로 선정된 거라고 합니다.

이제 김연아 선수는 단순히 국민 여동생,한국 최고의 스타가 아니라.....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스타가 되가고 있네요.^^









 미쉘 콴, 감동의 축하메세지  






피겨계의 살아있는 전설 미쉘 콴이

당대 최고의 선수이자 이미 레전드의 반열에 들어선 김연아 선수에게 보낸 축하메세지를 

올림픽 경기때의 사진과 함께보니 더더욱 감동적입니다.(디시인사이드 피겨갤러리 하랑님...감사합니다)


마지막 멘트는 정말 소름이 돋네요......






마지막으로,아직 하루 남았지만,

세계 최고의 피겨 스케이터,김연아 선수의 소속사인 올댓스포츠의 정식 출범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관련글






※ 김연아 선수 에세이등 소소하게 준비한 이벤트 공지가 내일 올라올 겁니다.
정말 소소하지만,처음하는거니까 많이 참여해 주세요^^



추천 노란별과 손가락 한번씩 눌러주시면 좀더 많은 분들이 이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안하셔두 되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