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아 아이스쇼, 올댓 스케이트 서머의 모든 것

지난 5월에 올댓스포츠(ATS)가 설립되고 처음으로 개최되는 아이스쇼, "2010 삼성 애니콜 하우젠 올댓 스케이트 서머 (All That Skate Summer) " 의 캐스팅이 발표된지가 엊그제 같은데, 7.19일 새벽 김연아 곽민정 선수가 입국하고,오늘 7.23일 금요일, 드디어 그 첫 공연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그래서 공연에 대한 기본적인 소식과 김연아 아이스쇼의 특별함, 참신함 등에 대해 그간 틈틈이 작성했던 포스트들을 링크로 모아봤습니다. 그리고 말미엔 각 선수들의 공연 내용을 조금 추가했습니다.

공연을 보러 가시는 분들은 맘껏 즐기시면 되겠구요. 아쉽게 직접 참여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저녁 8시 50분 부터 SBS TV 중계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공연은 3일간 이어지지만, TV 중계는 오늘뿐 이라는 거 잊지마시구요.

                                                                                                  (출처 : 연합뉴스 배제만 기자 )


 김연아 아이스쇼가 특별한 이유  


지난 6월 초에 "김연아 아이스쇼, 올댓 스케이트 서머가 특별한 이유" 라는 포스트를 통해서 이번 아이스쇼의 특별함을 전해드렸었습니다. 당시 쇼의 컨셉도 모르고, 공연 내용도 모르면서 특별하다고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당연히 김연아 선수의 존재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어쩌면 구체적인 쇼의 구성 내용보다, 우리나라에서 아이스쇼 공연을 볼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내일의 꿈" / 듀엣 갈라 "hero"  


김연아 아이스쇼,2010 올댓 스케이트 서머 "내일의 꿈" 포스트를 보시면, 기본 공연 시간과 장소, 좌석배치, 출연 선수, 간단한 관전 포인트등과 함께 이번 아이스쇼의 주제를 풀어놓았구요. "이번 아이스쇼에서 자신의 어려움을 딛고 세계 정상에 오른 김연아의 꿈과 도전, 그리고 성공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뭔가 감동 그 자체일 것 같은 느낌입니다.사실 과거 그 어렵던 시기와 비교해보면 지금 김연아 선수의 모습은 본인이나 팬들이나 모두가 꿈꾸던 그대로의 모습이 아닐까 싶으니까요.

어쩌면 거의 기적이라고 봐도.... 



김연아 선수와 미쉘 콴 션수의 듀엣 갈라 "hero"

제목만 봐도 타임 100인 선정때 미쉘 콴의 축사가 딱 떠오르면서....마구마구 설레입니다.





 참신함이 돋보이는 아이스쇼  



위에서 전해드린 특별함에다가,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김연아 선수의 선곡,

미쉘 콴과의 듀엣 갈라, 링크장을 대형 스크린화, 플로팅 무대등 첨단 장치를 동원하는 등 

기존의 아이스쇼와는 차별화된 참신함을 소개해 드렸습니다.(위 두곡을 bgm 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쇼 공연 순서와 프로그램  


이건 며칠 전에 아이스쇼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연 순서와 프로그램입니다.



보시는 그대로구요.

김연아 선수의 타이스, 그리고 새갈라 불릿 프루프, 미쉘 콴 선수의 새로우 두개의 갈라, 듀엣 갈라 등이 아무래도 가장 관심사가 될 거구요. 곽민정 선수의 "캐논"은 이번 시즌 쇼트 프로그램이라서 눈길이 갑니다. 어린 김해진 선수에게도 좋은 경험이 되겠구요.





 아이스쇼 관련 사이트  



다음 특별 게시판





 아이스쇼 관람 매너  


아이스쇼 관람 매너 및 주의 사항에 대해 어제 발행한 포스트 입니다.












국내 최초의 피겨 매니지먼트사 올댓 스포츠가 처음으로 주최하는 김연아 아이스쇼, "올댓 스케이트 서머"

직접 고양 킨텍스 링크장을 찾으시면 좋구요. 아니라면 안방에서 TV 라도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올해 김연아 선수의 연기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르니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